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Q.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

2019-08-22(ip:)

Q.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습니다.



A. 먼저 상품 불량/오배송으로 인해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모든 비용은 주붕샵에서 전액 부담하여 교환 및 반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불량/오배송 상품의 불량 부분을 사진촬영하여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
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고객센터

무통장 계좌 정보

SNS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